엄정화, 스페인 고품격 숙소에 감탄.."욕실에서 자도 될 것 같다"(엄정화TV)

엄정화, 스페인 고품격 숙소에 감탄.."욕실에서 자도 될 것 같다"(엄정화TV)

472c48ab0e1c11a6a72b329c1db37610_1706367567.jpg'엄정화TV' 유튜브 캡처

[헤럴드POP=강가희기자]엄정화가 고품격 숙소에 만족했다.

26일 유튜브 채널 'Umaizing 엄정화TV'에는 "엄정화가 유럽에서 세상 재밌게 노는 법(프랑스 파리, 스페인 마요르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공개된 영상 속 엄정화는 스페인으로 가는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기내에서 라면으로 식사를 해결한 엄정화는 마요르카에 도착. 산속에 위치한 숙소로 향했다. 아름다운 바깥 테라스 풍경에 이어 고풍스럽고 품격 있는 숙소와 레스토랑을 둘러보던 엄정화는 "너무너무 아름답다. 행복해"라며 '영주의 안주인' 같은 느낌이 들었다고 전했다.

이어 룸투어에도 나섰다. 엄정화는 "여기가 거실이다. 너무 아름답죠?"라며 기뻐했다. 침실에 들어선 엄정화는 "이런 거울이 갖고 싶었다"며 가구에 만족했고, TV를 보며 "우리 유튜브를 봐야 한다"고 말했다.

욕실에 들어선 엄정화는 방처럼 꾸며진 욕실에 관심을 보이며 "메이크업할 수 있는 세면대도 있다. 난 여기서 자도 될 것 같다. 너무너무 아름다운 곳이다"라며 웃었다.

다음날 마요르카 아침의 평화로움을 느낀 엄정화는 자연의 소리를 들으며 힐링했다. 이후 브런치를 즐기고 산책에 나서며 마요르카만의 낭만과 예술에 흠뻑 젖었다.

이어 파리에 도착한 엄정화는 자신을 위해 파리까지 와준 지인들을 보며 "여기가 서울이야 파리야"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패션쇼 참석을 위해 메이크업을 마친 엄정화는 "컬러가 아주 예쁘다"라며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파리에 있는 친구를 만난 엄정화는 함께 샵을 구경하고 디너파티를 하는 등 여유로운 여행을 즐겼다. 엄정화는 '음악과 춤이 없는 인생은 상상할 수 없다'며 파티 영상과 함께 영상을 마무리 지었다.
0 Comments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