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하, 한효주♥조인성에 "아들 많이 먹을게요"…30kg 증량법 공개 (편스토랑)
자유인20
0
458
2023.12.09 03:07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이정하가 드라마 '무빙'의 부모님인 한효주와 조인성에 영상 편지를 남겼다.
8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스페셜 MC로 배우 이정하와 가수 SF9의 인성이 출연했다.
붐은 이정하를 "라이징 스타, 실제로 떠오르기도 한다"고 최근 출연했던 드라마 '무빙'의 캐릭터를 언급하며 소개했다.
이에 진서연은 친한 친구의 아들이라며 특별한 관계를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진서연은 '무빙'에서 이정하의 엄마로 출연한 한효주가 친한 친구라고 말하며 아들이라고 사실을 말했다.
'편스토랑'에 출연한 기념으로 엄마와 아빠에게 영상 편지를 남기라는 말에 이정하는 진짜 저희 부모님인지, 한효주와 조인성인지 물어 패널들의 웃음을 터뜨렸다.
이어서 이정하는 한효주와 조인성에 "아들 열심히 하고 갈게요. 여기서도 많이 먹겠습니다"라고 귀엽게 인사했다.
그런가 하면, 이상엽과 인성도 엄마에 영상 편지를 릴레이로 남겨 웃음을 유발했다.
계속해서 드라마를 위해 30kg 정도 증량했다는 이정하에 모두 놀랐다.
붐은 증량의 방법을 물었고, 이정하는 "라면을 있는대로 다 먹고, 한 종류를 질릴 때까지 먹었다"고 밝혔다.
"어떤 라면이 제일 맛있었냐"는 류수영의 질문에 이정하는 팔도비빔면의 CM송을 부르는 센스를 보여 칭찬을 받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기도 했다.
사진=KBS 2TV